선택에서 제외되면 브랜드는 죽는다.
제품이 세분화되면서 수많은 브랜드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선택되지 못한 브랜드는 철저하게 죽고 맙니다.
많은 사업가는 선택되지 못한 브랜드를 살려내려고 마케팅에 전력을 쏟지만, 노력은 노력으로 끝나고 있습니다.
당신도 이와 같은 우를 범하면 당신도 역시 망하고 말 것입니다.
소비자에게 선택받지 못하면 제품은 죽습니다.
수많은 제품이 소비자의 손에 가지도 못하고 창고에 쌓여있는데도 생산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어찌 되었든 소비자의 선택에서 제외되는 브랜드는 수없이 많습니다.
누군들 소비자에게 선택되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지 않은 기업과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오늘도 창고에 그대로 쌓여있는 제품은 늘어만 갑니다.
왜 이런 일들이 벌어지는 것일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무작정 만들고 무작정 생산하고 무작정 창업하고 무작정 사업을 하기 때문입니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01245711
'구멍난 항아리 채우는 100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매출 문제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0) | 2024.10.15 |
---|---|
블로그 차별화는 이미 힘을 잃어버리고 마는 것 (1) | 2024.10.14 |
블로그 사업의 영역은 세분화합니다. (0) | 2024.10.12 |
블로그 소비자는 항상 새로운 제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4) | 2024.10.11 |
블로그 당신이 생산하는 제품은 어디에 속하여 있습니까? (0) | 2024.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