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블로그는 많이 일하는 방법보다는 효율적으로 일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구멍난 항아리 채우는 100 이야기

블로그 선택에서 제외되면 브랜드는 죽는다.

by 불의 나라 회장 2024. 10. 13.

선택에서 제외되면 브랜드는 죽는다.

제품이 세분화되면서 수많은 브랜드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선택되지 못한 브랜드는 철저하게 죽고 맙니다.

많은 사업가는 선택되지 못한 브랜드를 살려내려고 마케팅에 전력을 쏟지만, 노력은 노력으로 끝나고 있습니다.

당신도 이와 같은 우를 범하면 당신도 역시 망하고 말 것입니다.

소비자에게 선택받지 못하면 제품은 죽습니다.

수많은 제품이 소비자의 손에 가지도 못하고 창고에 쌓여있는데도 생산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어찌 되었든 소비자의 선택에서 제외되는 브랜드는 수없이 많습니다.

누군들 소비자에게 선택되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지 않은 기업과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오늘도 창고에 그대로 쌓여있는 제품은 늘어만 갑니다.

왜 이런 일들이 벌어지는 것일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무작정 만들고 무작정 생산하고 무작정 창업하고 무작정 사업을 하기 때문입니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01245711

 

사장님을 위한 캐리어 빌딩 | 최웅섭 - 교보문고

사장님을 위한 캐리어 빌딩 | 서문 사업의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사장님들을 위하여 5년 전에 집필한 책 만사형통 115 마케팅이라는 책을 재정리 하였다. 사업의 현장에 있는 사장님들

product.kyoboboo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