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블로그는 많이 일하는 방법보다는 효율적으로 일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구멍난 항아리 채우는 100 이야기

블로그 차별화는 이미 힘을 잃어버리고 마는 것

by 불의 나라 회장 2024. 10. 14.

차별화는 이미 힘을 잃어버리고 마는 것

당신이 시장의 변화를 무시해 버린다면 당신의 차별화는 이미 힘을 잃어버리고 마는 것입니다.

굿리치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수년간 굿리치는 수많은 타이어를 개발해 냈지만, 그 명성은 모두 굿이어에 돌아갔습니다.

거대 기업의 비슷한 이름 탓에 굿리치는 현재 생사가 불투명합니다.

이처럼 최근 수십 년 사이 사업의 전 분야에서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선택의 폭이 엄청나게 커졌습니다.

소비자로부터 선택받지 못하는 브랜드는 망하고 말 것이며, 살아남기 위해서는 반드시 차별화를 하여야 합니다.

차별화만이 살길입니다.

차별화하지 않는 기업은 세분되어 가는 시장에서 경쟁사와의 경쟁에서 도태될 수밖에 없음을 명심합시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2604525

 

나는 자영업 사장이다. | 최웅섭 - 교보문고

나는 자영업 사장이다. | 서문 사업은 누구나 할 수 있다. 하지만 누구나 성공하고 돈을 버는 것은 아니다. 돈뿐만 아니라 성공도 마찬가지이다. 그만큼 사업한다는 것은 어려운 것이다. 시대적

product.kyoboboo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