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는 이미 힘을 잃어버리고 마는 것
당신이 시장의 변화를 무시해 버린다면 당신의 차별화는 이미 힘을 잃어버리고 마는 것입니다.
굿리치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수년간 굿리치는 수많은 타이어를 개발해 냈지만, 그 명성은 모두 굿이어에 돌아갔습니다.
거대 기업의 비슷한 이름 탓에 굿리치는 현재 생사가 불투명합니다.
이처럼 최근 수십 년 사이 사업의 전 분야에서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선택의 폭이 엄청나게 커졌습니다.
소비자로부터 선택받지 못하는 브랜드는 망하고 말 것이며, 살아남기 위해서는 반드시 차별화를 하여야 합니다.
차별화만이 살길입니다.
차별화하지 않는 기업은 세분되어 가는 시장에서 경쟁사와의 경쟁에서 도태될 수밖에 없음을 명심합시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2604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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