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생산하는 제품은 어디에 속하여 있습니까?
이러한 현실에서 성공을 위한 효자 제품이 필요합니다.
오늘 하루도 전 세계 생산 공장에서는 수많은 제품이 쏟아져 나옵니다.
제품의 홍수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런 제품 가운데는 하루살이 제품도 있고 소비자에게 귀한 대접을 받는 제품도 있습니다.
한국 상황도 마찬가지입니다. 같은 종류의 제품이 수없이, 한없이 쏟아져 나옵니다.
사업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너무도 같은 제품이 많이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겁이 나서 사업을 할 수가 없습니다. 라고 아우성입니다.
이런데도 왜 수많은 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것일까요?
사업이니까요?
아니면 소비자의 요청일까요?
2024.10.01 - [사장님을 위한 캐리어 빌딩] - 블로그 사장님에게 가장 중요한 항목 가운데 경력 구축과 성장
'구멍난 항아리 채우는 100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사업의 영역은 세분화합니다. (0) | 2024.10.12 |
---|---|
블로그 소비자는 항상 새로운 제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4) | 2024.10.11 |
블로그 끝맺음을 잘하라. (1) | 2024.10.09 |
블로그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거짓말하지 말라. (0) | 2024.10.09 |
블로그 좋은 스토리는 전장에서 막강한 화력 (3) | 2024.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