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에 하나를 더 하는 감성 마케팅
최근 유행하는 감성 마케팅. 고객의 감성을 이용한 사업은 큰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상대방과의 거리감을 좁히는데 아주 적절한 방법이다.
감성도 중요하지만, 오감도 중요한 마케팅의 하나의 부분이다.
고객은 물건을 선택할 때 오감뿐만 아니라 감성이 더해진 제품이라면, 선택을 안 할 이유가 없다.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여 성공한 기업들이 나무도 많이 있다.
파파이스 치킨을 먹어본 사람은 파파이스 치킨의 독특한 맛을 알 것이다.
파파이스의 “케이준 스타일은 매운맛으로 아주 독특하다.”라고 자극적인 광고를 했다.
“부드러운 치킨으로부터 여러분을 지켜드리겠습니다.”
당신도 다른 사람이 하지 못하는 특별한 오감과 감성을 자극하라.
그리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오감과 감성을 활용하라.
'과거의 이야기꾼 세계사 산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결정타가 있는가? (2) | 2024.10.25 |
---|---|
블로그 매출은 고객이 올려준다. (0) | 2024.10.24 |
블로그 고객이 느끼고 평가하는 차별화 (0) | 2024.10.22 |
블로그 남들과 같이 무늬만 차별화 오히려 더 망합니다. (1) | 2024.10.22 |
블로그 마케팅이라는 것은 규정이 없습니다. (1) | 2024.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