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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의 이야기꾼 세계사 산책

블로그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결정타가 있는가?

by 불의 나라 회장 2024. 10. 25.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결정타가 있는가?

파파이스는 부드러운 치킨으로부터 여러분을 구해드리겠습니다.” 라는 홍보의 차별화로 거대한 경쟁사인 KFC 다음가는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인 결과입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어떻습니까?

파파이스는 이 하나의 문구로 치킨뿐만 아니라 기업과 매장 그리고 맛까지 포함한 마케팅을 동시에 하여 광고비를 줄이는 톡톡한 효과를 보았습니다.

하나의 문구로 전반적인 마케팅을 구사하므로 인하여 경비를 줄이고 더 큰 효과를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KFC는 기업 이미지 따로 매장 따로 모두 따로따로 홍보하여 경비를 파파이스보다 더 많이 지출합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아이디어 컨셉을 만들고 소비자의 마음으로 과감히 파고들어 가야 합니다.

아이디어를 개발하기 위해서 부지런히 탐구하고, 탐구하여야 하며 연구를 게을리 해서는 상대방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서 현장과 시장 그리고 인터넷에서 당신이 찾고자 하는 아이디어는 넘쳐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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