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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블로그는 삶의 판도를 바꾸는 법칙과 비즈니스를 지배하는 전략을 제공합니다.
과거의 이야기꾼 세계사 산책

블로그 고객이 느끼고 평가하는 차별화

by 불의 나라 회장 2024. 10. 22.

고객이 느끼고 평가하는 차별화

만의 차별화는 제품의 핵심을 제대로 인식하는 것이다.

차별화는 나 혼자서도 가능하고 제휴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고객이 내 제품을 왜 사용해야 하는지, 내 제품을 사용함으로 어떤 이익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준비하는 것이 차별화이다.

고객에게 주는 혜택을 차별화하라. 이것이 바로 속성을 살려서 고객에게 차별화를 해주는 것이다.

요즘의 고객은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더불어 가치를 얻기를 원한다.

고객에게 가치를 되돌려 주는 차별화, 이것 역시 하나의 창의적인 생각이다.

고객에게 가치를 돌려준다는 차별화하는 순간, 고객은 이미 당신에게 충성을 다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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