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과 같이 무늬만 차별화 오히려 더 망합니다.
오늘날 비즈니스 현장에 수없이 홍수처럼 쏟아져 나오는 차별화 기법은 당신도 당황할 것입니다.
시장이라는 곳은 화살과 같이 빠르게 흐르는 곳입니다.
경쟁사를 무작정 모방하는 것은 망하는 것을 더 부채질하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남들과 같이 무늬만 차별화하는 것은 오히려 화를 부릅니다.
전략적인 차별화를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사업을 하면서 마케팅에 대하여 한 번쯤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수없이 쏟아지는 마케팅 기법들, 자영업자나 영세업자에게 하나의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습니다.
그렇다고 안 할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2604525
나는 자영업 사장이다. | 최웅섭 - 교보문고
나는 자영업 사장이다. | 서문 사업은 누구나 할 수 있다. 하지만 누구나 성공하고 돈을 버는 것은 아니다. 돈뿐만 아니라 성공도 마찬가지이다. 그만큼 사업한다는 것은 어려운 것이다. 시대적
product.kyobobook.co.kr
2024.10.11 - [사장님을 위한 캐리어 빌딩] - 블로그 혁신의 또 다른 중요한 핵심은 협업이다.
블로그 혁신의 또 다른 중요한 핵심은 협업이다.
혁신의 또 다른 중요한 핵심은 협업이다. 혁신에는 다양한 부서 또는 분야의 팀원들이 모여 새로운 아이디어나 솔루션을 개발하는 교차 기능 협업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다. 협력적인 작업 환경
winsemy.tistory.com
'여성을 위한 자존감, 자유, 지성의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오감에 하나를 더 하는 감성 마케팅 (3) | 2024.10.23 |
---|---|
블로그 고객이 느끼고 평가하는 차별화 (0) | 2024.10.22 |
블로그 마케팅이라는 것은 규정이 없습니다. (2) | 2024.10.21 |
블로그 마케팅하는 사업과 마케팅 안 하는 사업의 차이점은? (6) | 2024.10.19 |
블로그 고객은 무엇을 요구하는가? (5) | 2024.1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