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과 같이 무늬만 차별화 오히려 더 망합니다.
오늘날 비즈니스 현장에 수없이 홍수처럼 쏟아져 나오는 차별화 기법은 당신도 당황할 것입니다.
시장이라는 곳은 화살과 같이 빠르게 흐르는 곳입니다.
경쟁사를 무작정 모방하는 것은 망하는 것을 더 부채질하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남들과 같이 무늬만 차별화하는 것은 오히려 화를 부릅니다.
전략적인 차별화를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사업을 하면서 마케팅에 대하여 한 번쯤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수없이 쏟아지는 마케팅 기법들, 자영업자나 영세업자에게 하나의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습니다.
그렇다고 안 할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2604525
2024.10.11 - [사장님을 위한 캐리어 빌딩] - 블로그 혁신의 또 다른 중요한 핵심은 협업이다.
'자영업과 소상공인 실전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오감에 하나를 더 하는 감성 마케팅 (3) | 2024.10.23 |
---|---|
블로그 고객이 느끼고 평가하는 차별화 (0) | 2024.10.22 |
블로그 마케팅이라는 것은 규정이 없습니다. (1) | 2024.10.21 |
블로그 마케팅하는 사업과 마케팅 안 하는 사업의 차이점은? (6) | 2024.10.19 |
블로그 고객은 무엇을 요구하는가? (5) | 2024.1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