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를 보고 경험하라!
맥도날드는 소비자의 취향을 연구하여 성공한 사례이다.
맥도날드 외에도 다양한 회사가 소비자의 추향을 저격하는 마케팅이 성공을 만들었고, 소비자의 마음을 잡았다.
맥도날드의 햄버거 크기의 비밀을 아시나요?
햄버거의 크기는 전 세계 인구의 공통 크기인 45∼55mm이다.
그리고 매장의 계산대 높이는 55∼75mm이다.
이러한 작은 것까지 소비자의 취향을 파악하여 성공한 사례이다.
맥도날드가 추구하는 기업 경영의 가치는 고객에게 “행복한 추억의 장소”라는 가치에 목적을 두고 있다.
요즘의 소비자는 사소한 것에 심취하는 것이 강하다는 것을 파악하라.
그들이 행복한 추억을 할 수 있도록 돕고, 그들로 인해 사업이 확장될 수 있도록 하라.
고객에게 구전으로 전해주는 행복을 느끼도록 하라.
맥도날드는 소비자의 취향을 연구하여 성공한 사례이다.
맥도날드 외에도 다양한 회사가 소비자의 추향을 저격하는 마케팅이 성공을 만들었고, 소비자의 마음을 잡았다.
맥도날드의 햄버거 크기의 비밀을 아시나요?
햄버거의 크기는 전 세계 인구의 공통 크기인 45∼55mm이다.
그리고 매장의 계산대 높이는 55∼75mm이다.
이러한 작은 것까지 소비자의 취향을 파악하여 성공한 사례이다.
맥도날드가 추구하는 기업 경영의 가치는 고객에게 “행복한 추억의 장소”라는 가치에 목적을 두고 있다.
요즘의 소비자는 사소한 것에 심취하는 것이 강하다는 것을 파악하라.
그들이 행복한 추억을 할 수 있도록 돕고, 그들로 인해 사업이 확장될 수 있도록 하라. 고객에게 구전으로 전해주는 행복을 느끼도록 하라.
'과거의 이야기꾼 세계사 산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가격, 판매, 고객 전략 (1) | 2024.10.29 |
---|---|
블로그 제품을 사게 하는 극단적 방법 (0) | 2024.10.28 |
블로그 영미가 성공한 이유는 수고와 원팀 (1) | 2024.10.26 |
블로그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결정타가 있는가? (2) | 2024.10.25 |
블로그 매출은 고객이 올려준다. (0) | 2024.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