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사게 하는 극단적 방법
소비자는 항상 제품 구매를 위해 준비된 사람이다.
소비자의 65%가 주변의 사람 권유와 소개 때문에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많다.
요즘 TV에 하나의 채널 건너 홈쇼핑이다.
TV 홈쇼핑에서 수없이 보는 마케팅 내용이 이제 제품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광고이다.
이러한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선택의 결정권을 빨리하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소비자는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보다 더 스마트하다.
소비자에게 제품을 사게 하려면 극단적인 전략이 필요하다.
소비자에게 나의 제품을 사게 하려면 정해진 시간 안에 나의 콘텐츠를 정확히 소개하여 소비자의 결정을 끌어내야 한다.
이것이 잘 사게 하도록 돕는 사람의 역량이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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