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블로그는 삶의 판도를 바꾸는 법칙과 비즈니스를 지배하는 전략을 제공합니다.
365일 사업을 성공시키는 로드맵

블로그 시장규칙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by 불의 나라 회장 2024. 12. 17.

시장규칙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시장규칙을 만든 기업이나 제품을 보면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제품의 브랜드입니다.

제품의 브랜드가 명확합니다.

 

햇반을 아시나요?

햇반의 브랜드는 이제 유명명사가 되었습니다.

CJ의 햇반은 경쟁자가 쉽게 따라올 수 없습니다.

이유는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시장을 석권하는 브랜드 네이밍이 되었습니다.

햇반이라는 브랜드의 이름으로 시장을 석권하였고 경쟁사가 많이 나타났지만, 햇반을 따라올 회사가 없습니다.

이유는 또 있습니다.

브랜드명이 정확하고 소비자에게 정확하게 포지셔닝이 되었습니다.

시장에서 소비자가 재구매율이 높아야 합니다.

제품이 짧은 시간에 재구매율이 높아야 시장을 석권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친 햇반은 고객이 제품의 인지도를 높여주었습니다.

자사의 제품을 고객이 포지셔닝하여 준 결과입니다. 고객이 기업의 사활을 책임져준 것입니다.

 

한국담배인삼공사의 홍삼 제품은 이미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이유는 고객 중심의 브랜드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제품부터 제품의 안내서까지 전부 고객 위주입니다.

고객이 홍삼 브랜드를 성공시켜 주고 있습니다.

명심하십시오.

 

미국의 테슬라 자동차를 아십니까?

전기 자동차하면 무슨 차가 생각이 떠 오르나요?

많은 자동차 회사가 전기 자동차를 생산합니다.

별다른 성과는 올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전기자동차의 대명사 테슬라 자동차, 전기 자동차 가격이 무려 1억원이 넘습니다.

이 차는 전 세계에서 주문생산하는 차 중에 속합니다.

이유는 전기자동차 시장의 일반 브랜드가 되었고, 전기 자동차의 시장규칙을 만들었습니다.

당신도 이러한 사업에 도전을 하십시오.

 

2024.12.01 - [사업을 일으키는 로드맵] - 블로그 프로젝트 관리 Project management

 

블로그 프로젝트 관리 Project management

프로젝트 관리 Project management프로젝트 관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프로젝트 완료를 계획, 조직 및 감독하는 프로세스이다. 리소스, 예산, 일정 및 이해 관계자를 관리하여 프로젝트가 예산 내에서

winsem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