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블로그는 많이 일하는 방법보다는 효율적으로 일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최웅섭 GB MBA 강의 모음

블로그 인플루언서와 소셜 미디어 활용

by 불의 나라 회장 2024. 10. 20.

인플루언서와 소셜 미디어 활용

033 최웅섭 GB MBA 과정 모바일 마케팅 대박 캠페인 10가지.pdf-2

Calvin Klein은 인플루언서와 협력하여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Miranda Kerr를 포함한 여러 인플루언서와 함께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2억 명의 팬에게 도달하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처럼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신뢰를 강화하며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UNIQLO 역시 소셜 미디어를 통해 강력한 마케팅 효과를 누렸습니다.

방문객 전원에게 100엔 쿠폰을 제공하고, 이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도록 유도하여 점포 매출이 100억 엔을 돌파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신규 팔로워를 1만 명 이상 확보하며 강력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축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 창구로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며, 특히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은 그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2024.10.10 - [Happy 365일 어때요?] - 블로그 미래의 일자리에서 중요한 휴먼 스킬

 

블로그 미래의 일자리에서 중요한 휴먼 스킬

미래의 일자리에서 중요한 휴먼 스킬 024 최웅섭 GBMA일의 미래 2030. pdf기술이 급격히 발전하고 있는 현재의 흐름 속에서 인간의 역할은 어떤 모습으로 남을까요?많은 전문가들은 미래의 직업에서

winsem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