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블로그는 많이 일하는 방법보다는 효율적으로 일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사장님을 위한 캐리어 빌딩

블로그 위기 관리팀을 만들어야 합니다.

by 불의 나라 회장 2024. 10. 7.

위기 관리팀을 만들어야 합니다.

위기 발생하였을 때 위기관리에 대한 대책을 준비하지 않으면 우왕좌왕하다 모든 것 실기하고 맙니다.

개인이든 단체이든 언제든지 위기가 발생한다는 전제하에 준비하여야 합니다.

준비하는 사람에게는 당해낼 재간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위기가 발생해서 해결하기 보다는 위기를 위해 준비하고 위기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서 준비 팀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위가 발생했을 때 조기에 위기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혼서 위기를 해결하려는 것보다는 팀 안에서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면서 기도로 중보하는 과정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여야 합니다.

위기가 발생하면 위기를 해결하느냐고 정신이 없습니다.

이때 위기 관리팀을 만든다고 과정해 봅시다. 얼마나 당황하고 혼란스럽겠는가?.

하지만 위기 관리팀을 만들어져 있을 경우 위기를 해결하는 과정이나 절차가 합리적으로 진행될 수 있는 것입니다.

비즈니스에서 위기가 발생하면 많은 재정적 손실이 발생합니다.

물론 인명 손실보다는 파생되는 문제가 작을 수는 있습니다.

 

2024.10.06 - [사장님을 위한 캐리어 빌딩] - 블로그 사업의 중요한 핵심은 직원 참여이다.

 

블로그 사업의 중요한 핵심은 직원 참여이다.

한 가지 중요한 핵심은 직원 참여이다. 직원 참여도는 직원이 자신의 업무 및 근무하는 회사와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는 정도를 나타냅니다. 참여도가 높은 직원은 생산성이 더 높고 업무에 더

winsem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