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 관리팀을 만들어야 합니다.
위기 발생하였을 때 위기관리에 대한 대책을 준비하지 않으면 우왕좌왕하다 모든 것 실기하고 맙니다.
개인이든 단체이든 언제든지 위기가 발생한다는 전제하에 준비하여야 합니다.
준비하는 사람에게는 당해낼 재간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위기가 발생해서 해결하기 보다는 위기를 위해 준비하고 위기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서 준비 팀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위가 발생했을 때 조기에 위기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혼서 위기를 해결하려는 것보다는 팀 안에서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면서 기도로 중보하는 과정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여야 합니다.
위기가 발생하면 위기를 해결하느냐고 정신이 없습니다.
이때 위기 관리팀을 만든다고 과정해 봅시다. 얼마나 당황하고 혼란스럽겠는가?.
하지만 위기 관리팀을 만들어져 있을 경우 위기를 해결하는 과정이나 절차가 합리적으로 진행될 수 있는 것입니다.
비즈니스에서 위기가 발생하면 많은 재정적 손실이 발생합니다.
물론 인명 손실보다는 파생되는 문제가 작을 수는 있습니다.
2024.10.06 - [사장님을 위한 캐리어 빌딩] - 블로그 사업의 중요한 핵심은 직원 참여이다.
'사장님을 위한 캐리어 빌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효과적인 리더십은 조직이 운영되는 방식의 기조 (0) | 2024.10.08 |
---|---|
블로그 리더십 Leadership (2) | 2024.10.08 |
블로그 사업의 중요한 핵심은 직원 참여이다. (1) | 2024.10.06 |
블로그 훌륭한 고객 서비스는 고객과 강력한 관계를 구축 (4) | 2024.10.05 |
블로그 인적 자원 Human Resources (0) | 2024.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