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고객 서비스의 또 다른 중요한 핵심은 공감이다.
고객에게 공감을 표시하면 고객과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기업이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그에 따라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기업은 고객의 입장이 되어 고객의 요구 사항과 선호도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은 고객 서비스에서도 중요하다.
고객이 이해하기 쉽고 명확하고 간결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업은 고객이 익숙하지 않을 수 있는 기술 전문 용어나 산업별 용어를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그 이상을 추구하는 것은 우수한 고객 서비스의 또 다른 핵심 요소이다.
추가 지원 또는 리소스 제공, 할인 또는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또는 단순히 시간을 들여 고객의 문제를 자세히 해결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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