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결정타가 있는가?
파파이스는 “부드러운 치킨으로부터 여러분을 구해드리겠습니다.”라는 홍보의 차별화로 거대한 경쟁사인 KFC 다음가는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인 결과입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어떻습니까?
파파이스는 이 하나의 문구로 치킨뿐만 아니라 기업과 매장 그리고 맛까지 포함한 마케팅을 동시에 하여 광고비를 줄이는 톡톡한 효과를 보았습니다.
하나의 문구로 전반적인 마케팅을 구사하므로 인하여 경비를 줄이고 더 큰 효과를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KFC는 기업 이미지 따로 매장 따로 모두 따로따로 홍보하여 경비를 파파이스보다 더 많이 지출합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아이디어 컨셉을 만들고 소비자의 마음으로 과감히 파고들어 가야 합니다.
아이디어를 개발하기 위해서 부지런히 탐구하고, 탐구하여야 하며 연구를 게을리해서는 상대방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서 현장과 시장 그리고 인터넷에서 당신이 찾고자 하는 아이디어는 넘쳐나고 있습니다.
한때 “소비자가 왕입니다.”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를 무시하면 당장 망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취향을 파악하는 기업 그리고 소비자를 잡을 결정타가 필요한 시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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