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품질만으로는 어렵다.
각종의 마트와 매장에는 수많은 같은 종류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마트에서 제품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제품을 선택할 때 당신만의 조건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사업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늘날 제품의 품질은 기본입니다.
하지만 제품의 품질이 차별화를 말할 수는 없습니다.
제품과 서비스의 차별화는 다릅니다.
당신이 이것을 선점하여야 합니다.
제품을 소비자가 선택할 때 이 제품은 특별합니다. 라는 의미를 주어야 합니다.
제품과 함께 또 하나의 서비스 가치를 주어야 소비자에게 선택되는 것입니다.
요즘의 소비자는 어떻게 보면 생뚱맞다고 할까요.
이유는 완전한 신神 같은 제품을 찾는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제품은 세상 어디에도 없습니다.
하지만 제품은 소비자의 마음을 잡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당신의 제품은 산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생산되는 수많은 제품은 품질을 최우선 합니다.
제품의 성능과 수준에 목숨을 걸고 생산합니다.
하지만 소비자는 다른 습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을 선택하는 과정을 보면, 자기중심적이라는 것입니다.
타인이 아무리 좋은 제품을 권하더라도, 제품의 질이 떨어지더라도, 나에게 필요하다면 선택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제품의 품질만으로는 어렵습니다.
2024.10.26 - [사장님을 위한 캐리어 빌딩] - 블로그 브랜딩에는 고객 및 기타 이해 관계자와의 관계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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