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제품의 만족도를 넘어서 서비스를 원합니다.
과거에는 품질이라는 내용에 관한 책이 수백 종이 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거의 찾아볼 수 없습니다.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만큼 제품의 품질이 좋아졌기 때문에 제품의 서비스에 관한 책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고객은 제품의 품질도 중요하지만, 제품의 서비스를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제품의 서비스는 기업의 가치가 되어야 합니다.
당신의 제품이 소비자에게 들어가서 서비스를 원할 때 어떻게 할 것인가를 집중하여야 합니다.
서비스가 소비자의 마음에 불만으로 다가오면 당신의 사업은 이제 종말을 볼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에 대한 대책을 준비하고 마케팅과 소통하여야 하여야 성장합니다.
CJ 제일제당은 가정 간편식(HMR)을 공급하면서 차별화된 맛, 품질, 편의성으로 시장을 평정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제품의 만족도를 넘어 고객의 서비스까지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시장을 평정하고 있는 것입니다.
2024.10.28 - [모두가 원하는 성공 이야기] - 블로그 왜 우리는 성공을 꿈꾸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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