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성장과 성공 전략
031 최웅섭GB BMA 제품은 특성이 아니라 디자인.pdf-3
이 섹션에서는 스타트업의 성장 단계와 성공 요소를 다룹니다.
'Startup Genome Project(SGP)' 연구를 통해 스타트업은 발견, 검증, 효율화, 확장, 수익 극대화, 개편 혹은 쇠퇴의 6단계를 거치며 발전합니다.
또한, 기업의 성장은 팀 구성에 따라 기술 중심, 균형 기반, 사업 중심의 유형으로 나뉠 수 있으며, 각각에 맞는 전략적 접근이 필요합니다.
SGP 연구는 창업가들에게 각 성장 단계에서 자신이 어떤 위치에 있는지 파악하고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하는 데 유용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2604525
'내 몸 활용 가이드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보스가 아닌 리더가 되라 (0) | 2024.10.18 |
---|---|
블로그 고객과의 소통 및 피드백의 중요성 (0) | 2024.10.16 |
블로그 선택의 역설과 사용자의 인지 부담 (0) | 2024.10.16 |
블로그 제품 디자인과 기능의 균형 (0) | 2024.10.16 |
블로그 매출은 구조적인 문제입니다. (0) | 2024.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