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은 구조적인 문제입니다.
다시 말하면, 매출의 구조는 인사이드와 아웃사이드라는 측면에서 검토하여야 합니다.
아웃사이드는 시장에서 소비자와 고객으로부터 유통을 위한 혁신적 구조를 가지고 판매수단을 통해서 마진율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인사이드는 회사 내부에서 발생하는 일련의 과정을 통해서 매출을 올리는 방법입니다.
회사 내에서 발생하는 자체 경비 즉 인건비, 경상비, 문제 발생으로 인한 실비 등을 구조적으로 정비하여 매출 확대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아웃사이드에서 매출이 많이 발생한다 하여도 인사이드에서 사고가 발생하면 아웃사이드에 미치는 영향은 치명적이고, 시장에서 경쟁력이 떨어져 매출의 감소로 이어지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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