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다 오늘 뭐 먹지? 한마디씩 합니다.
하지만, 옛날에는 오늘 뭐 먹지? 라는 말이 필요 없었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소 한 마리 잡으면 머리부터 꼬리까지 먹으면 됐지 어느 부위를 먹을까요? 라는 말이 필요 없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소 한 마리도 수십 종류의 부위로 나누어져 판매되어 오히려 소비자가 선택하는 데 어려움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업도 마찬가지로 사업의 범위가 엄청 다양해지면서 나는 무슨 사업을 하지 고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업의 범위가 다양해지면서, 전 세계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 수만 약 100만 개가 넘는다고 합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더하면 아마도 상상을 초월하는 제품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진열되고 판매되는 것은 약 20만 개 정도이고 나머지는 소비자로부터 외면을 당한다고 합니다.
2024.10.01 - [구멍난 항아리 채우는 100 이야기] - 블로그 최강 성공을 위한 마케팅 이야기 시작합니다
'2025년 부동산 시장 전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소비자는 항상 새로운 제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4) | 2024.10.11 |
---|---|
블로그 창업을 위한 사업장 선정 (0) | 2024.10.11 |
블로그 사업계획서 작성 (1) | 2024.10.10 |
블로그 고객, 고객의 이름을 중시하라. (2) | 2024.10.09 |
블로그 끝맺음을 잘하라. (1) | 2024.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