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생산하는 제품은 어디에 속하여 있습니까?
이러한 현실에서 성공을 위한 효자 제품이 필요합니다.
오늘 하루도 전 세계 생산 공장에서는 수많은 제품이 쏟아져 나옵니다.
제품의 홍수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런 제품 가운데는 하루살이 제품도 있고 소비자에게 귀한 대접을 받는 제품도 있습니다.
한국 상황도 마찬가지입니다. 같은 종류의 제품이 수없이, 한없이 쏟아져 나옵니다.
사업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너무도 같은 제품이 많이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겁이 나서 사업을 할 수가 없습니다. 라고 아우성입니다.
이런데도 왜 수많은 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것일까요?
사업이니까요?
아니면 소비자의 요청일까요?
2024.10.01 - [사장님을 위한 캐리어 빌딩] - 블로그 사장님에게 가장 중요한 항목 가운데 경력 구축과 성장
'하버드식 비즈니스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사업의 영역은 세분화합니다. (0) | 2024.10.12 |
---|---|
블로그 조직의 새로운 업무 문화와 관리 방식 (5) | 2024.10.10 |
블로그 시장 조사 (2) | 2024.10.09 |
블로그 스토리를 만들어라. (0) | 2024.10.08 |
블로그 책임감의 크기가 무대의 크기를 결정한다. (1) | 2024.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