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사의 가격 공격을 막아내야 합니다.
시장에서 선두 업체는 늘 후발 업체의 가격 공격을 받습니다. 사업하는 사람의 뇌 구조가 그렇게 되어있습니다. 좀 더 싸게 하면, 손님이 오겠지라는 심리는 성공하지 못합니다. 가격의 논쟁에서 방향을 바꾸면서 절대로 이벤트는 하지 마십시오. 사업에서 경쟁사의 공격은 피할 수 없습니다. 항상 공격적입니다. 하지만 가격 전략을 구조적으로 세우면 경쟁사와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반짝 세일은 엄청난 부작용을 낳고 가격을 정상적으로 정착시킬 수 없습니다. 경쟁사의 가격 공격을 막아낼 수가 있는지를 결정하고 가격을 내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경쟁사도 똑같은 가격을 내릴 수도 있습니다.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래서 중국 제품을 싫어할 때가 있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우리의 제품을 능가하는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사업에서 이기는 능력은 경쟁사의 가격 공격을 이겨내는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2024.11.13 - [Happy 365일 어때요?] - 블르고 열린 생각이 회사의 이윤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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