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 수많은 모델을 만들지 말라.
기업을 보면 수많은 모델을 가지고 씨름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고객이 요구가 빛발치고 시장은 항상 새로운 것을 요구하니까 그럴 수 있다.
시장과 고객에게 반응하다 보면 깔려 죽을 수 있다.
무차별 확장은 망하는 길로 가는 지름길이다.
수많은 모델도 좋지만, 당신의 사업에 매출을 올려주는 브랜드를 개발하고 집중하라.
모델이 많으면 경영 차원에서도 위험이 크게 발생한다.
당신에게 효자 되는 제품을 만들어라.
그 길이 사업하는 당신이 살길이다.
수많은 제품에 깔려 허덕이지 말고 효자 제품을 만들어라.
그것이 당신의 가치가 되게 하라.
2024.12.03 - [강한 조직, 강한 리더십] - 블로그 사업 성공을 위한 정직한 제품이 답이다
'과거의 이야기꾼 세계사 산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과거의 이야기꾼 세계사 산책 (0) | 2024.12.19 |
---|---|
블로그 불확실한 지금이 기회이다. (0) | 2024.12.17 |
블로그 마케팅 전략은 상품 확장 전략입니다. (0) | 2024.12.16 |
블로그 브랜드 관리에 성공하려면 (1) | 2024.12.14 |
블로그 브랜드 관리의 중요성과 성공 전략 (1) | 2024.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