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발 업체는 자기만의 독특성을 찾아야 합니다.
어떤 제품은 만들 때부터 실패를 예측하고 만드는 회사가 있습니다.
제품이 좋지 아니라서가 아니라 소비자에게 제품이 왜 필요한지를 설득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
수많은 제품이 효자가 될 수 없습니다.
똑똑한 아이디어의 혁신이 기업을 바꾸고 위대한 기업을 만들며 효자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외국에서 전광판 사업을 하였고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광판의 무뢰한이었습니다.
내가 시작할 때 이미 유명한 전광판 브랜드를 가진 회사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미국의 닥트로닉스를 비롯하여 독일 회사, 이탈리아 회사, 한국 회사 그리고 중국 회사까지 나는 감히 시장에 들어갈 엄두를 낼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후발 업체로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대형업체들이 하지 않고 있는 그 무엇인가를 찾기 시작했고 찾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나의 브랜드로 포지셔닝을 하면서 틈새시장을 파고들어 대단한 성공을 만들었습니다.
후발 업체가 선두 업체를 보기 좋게 녹다운시킨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독특성이었습니다.
다른 회사들은 한 대를 팔 때 나는 두 대를 묶어서 파는 독특성을 가지고 있었고, 남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판매의 독특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내 사업의 겅공 키워드는 독특성이있습니다,.
2024.11.19 - [조직을 이끄는 힘과 비전] - 블로그 Win Like Trump!기회를 창조하는 강한 리더십 트럼프처럼 승리하라.
'2025년 부동산 시장 전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정직한 사장이 답이다 (0) | 2024.12.07 |
---|---|
블로그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답이다 (2) | 2024.12.06 |
블로그 시장과 고객을 이해하고 만족시키는 법 (1) | 2024.12.04 |
블로그 프로젝트 관리의 핵심 요소 위험 및 이해 관계자 관리 (2) | 2024.12.03 |
블로그 고객은 왕이 아니라 가치를 요구한다. (0) | 2024.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