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블로그는 삶의 판도를 바꾸는 법칙과 비즈니스를 지배하는 전략을 제공합니다.
자영업과 소상공인 실전 전략

블로그 제품 다양성은 다양한 색상이 담긴 커다란 크레용 상자

by 불의 나라 회장 2024. 10. 17.

제품 다양성은 다양한 색상이 담긴 커다란 크레용 상자를 갖는 것과 같습니다.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색상이 단 하나뿐이라면 꽤 지루할 것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면 다양한 종류의 흥미롭고 다채로운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백화점을 찾는 이유는 쇼핑의 기쁨과 제품의 다양성이 있고 또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제품이 있기 때문에 찾는 것 아닐까요?

예를 들어, 운동화 한 켤레를 사기 위해 가게에 들어가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운동화 종류가 한 가지뿐이라면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스타일, 색상, 크기가 다양하다면 완벽한 운동화를 찾을 가능성이 훨씬 더 큽니다.

고객을 위하여 다양한 제품을 보유한다는 것은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권이 있음을 의미하고 고객의 필요와 취향에 꼭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의미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좋습니다.

이는 또한 기업이 혼잡한 시장에서 눈에 띄는 제품을 만들려고 노력하면서 더욱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모습을 고객에게 보여줄 기회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제품의 다양성은 고객에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다는 의미이며, 이는 쇼핑을 더욱 재미있고 만족스럽게 만듭니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01233352

 

굶주려도 풀을 뜯지 않는 사자처럼 | 최 웅섭 - 교보문고

굶주려도 풀을 뜯지 않는 사자처럼 | 프롤로그 나는 군 복무 중 GP에서 생활할 때 소대 구호를 사자는 굶주려도 풀을 뜯지 않는다로 정해서 취침 시는 물론 야간 근무 투입 시, 도로 정찰 나갈 때

product.kyoboboo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