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블로그는 삶의 판도를 바꾸는 법칙과 비즈니스를 지배하는 전략을 제공합니다.
하버드식 비즈니스 인사이트

블로그 실패하는 마케팅

by 불의 나라 회장 2024. 11. 23.

실패하는 마케팅 성공하는 마케팅은 분석력이 다르다.

 

우리는 무엇 때문에 부자가 됐는지를 모르는 사람을 졸부라고 합니다.

사업에서 왜 마케팅 하는지를 모르고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성공적인 마케팅은 성공 요소를 알기 때문에 성공합니다.

사업하면서 성공의 요소와 실패의 요소를 혁신할 수 있는 사람은 성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케팅을 잘하면 성공 요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반대로 마케팅 안 하면성공은 어렵다는 결론입니다.

성공과 실패는 마케팅의 기본의 충실에 달려있습니다.

다국적 기업의 리더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리더십 때문에 성공한 사람들입니다.

기업의 성공 여부는 직원에 달려있습니다. 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유능하고 능력있는 직원이라 하여도 리더를 따라갈 수는 없습니다.

기업에서 가장 중요한 자리는 리더의 자리입니다.

리더만이 혁신할 수 있고, 리더가 성공을 만드는 것입니다.

단지 직원은 미션을 수행하면 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성공하는 마케팅과 실패하는 마케팅이 서로 다른 양면입니다.

성공하는 기업은 시장의 원리와 소비자의 흐름을 파악하여 마케팅에 활용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케팅 실패하는 회사는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분석을 무시하고 시장의 흐름에 맡기는 회사입니다.

그러므로 마케팅의 성공은 자사에 대한 전략과 상대방에 대한 전략을 어떻게 세우느냐가 좌우하며, 선수들의 원팀이 중요한 것처럼 경쟁사와 소비자 그리고 전체 시장에 대한 분석력이 마케팅을 성공으로 만들어 줍니다.

 

2024.11.07 - [새로운 생각을 주는 최강 인생] - 블로그 감사 Gratitude

 

블로그 감사 Gratitude

감사 Gratitude감사는 우리 삶의 좋은 점을 인정하고 감사하는 습관입니다.그것은 행복과 만족을 키우는 강력한 도구이며 다른 사람들과 더 강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삶에

winsem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