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레스토랑에 왜 가는가?
레스토랑에 가면 그날 밤 설거지를 안 해도 된다.
맛있는 메뉴는 나를 미각으로 흥분시키고, 가족과 지인들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리고 평화로운 시간에 감사를 느끼면서, 오늘보다 내일을 꿈꾸게 한다.
이러한 이유에서 비싼 레스토랑에 가는 것 아닐까?
소비자와 고객은 항상 변덕이 심하다.
변덕이 심한 소비자와 고객을 잡으려면 다음과 같이 하라.
첫째 나의 모든 고객을 분류하라.
둘째 고객과 지속적으로 관계를 맺어라.
셋째 충성고객 즉 VVIP 고객이라는 인식하도록 하라.
넷째 수시로 감동을 주고
다섯째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무한한 감동의 서비스를 지속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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