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블로그는 삶의 판도를 바꾸는 법칙과 비즈니스를 지배하는 전략을 제공합니다.
2025년 부동산 시장 전망

블로그 소비자를 영원한 고객으로 만들어라.

by 불의 나라 회장 2024. 10. 15.

? 레스토랑에 왜 가는가?

레스토랑에 가면 그날 밤 설거지를 안 해도 된다.

맛있는 메뉴는 나를 미각으로 흥분시키고, 가족과 지인들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리고 평화로운 시간에 감사를 느끼면서, 오늘보다 내일을 꿈꾸게 한다.

이러한 이유에서 비싼 레스토랑에 가는 것 아닐까?

소비자와 고객은 항상 변덕이 심하다.

변덕이 심한 소비자와 고객을 잡으려면 다음과 같이 하라.

첫째 나의 모든 고객을 분류하라.

둘째 고객과 지속적으로 관계를 맺어라.

셋째 충성고객 즉 VVIP 고객이라는 인식하도록 하라.

넷째 수시로 감동을 주고

다섯째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무한한 감동의 서비스를 지속하라.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01233352

 

굶주려도 풀을 뜯지 않는 사자처럼 | 최 웅섭 - 교보문고

굶주려도 풀을 뜯지 않는 사자처럼 | 프롤로그 나는 군 복무 중 GP에서 생활할 때 소대 구호를 사자는 굶주려도 풀을 뜯지 않는다로 정해서 취침 시는 물론 야간 근무 투입 시, 도로 정찰 나갈 때

product.kyoboboo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