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은 명품으로 말한다.
사업의 명품은 바로 사장이다.
사장의 명품은 직원이다.
직원의 명품은 고객이다.
고객의 명품은 가치를 만들어 주는 것이다.
명품 사업의 결과는 기업으로 인하여 사람들이 행복해지는 것이다.
이것이 기업의 최고의 명품이다.
당신의 기업은 어떤 명품을 가지고 있는가?
당신은 어떤 명품으로 기업을 성공시키려고 하는가?
당신은 고객에게 어떤 명품의 가치를 주려고 하는가?
2024.11.01 - [최웅섭 GB MBA 강의 모음] - 블로그 2. CEO의 소통 중요성
블로그 2. CEO의 소통 중요성
2. 이야기 나누기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 강화038 최웅섭 GB MBA 이야기 나누는 소셜 CEO 되기.pdf - 2많은 소비자들은 이제 CEO의 목소리가 직접 전달되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기업을 평가하고 신뢰를
winsemy.tistory.com
'부동산 주식 코인 시장 전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상품에 대해 철저히 공부하라. (2) | 2024.11.18 |
---|---|
블로그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 고객! (0) | 2024.11.18 |
블로그 디지털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0) | 2024.11.18 |
블로그 지리 정보 시스템(GIS) 분석가 GIS Analysts (2) | 2024.11.17 |
블로그 과도한 의식 회피에 대한 행동 (0) | 2024.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