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 고객!
고객은 모든 것을 알고 있다.
고객은 당신의 사업을 적나라하게 알고 있다.
요즘의 고객은 CCTV와 같다.
애당초 고객을 속이려는 작당은 안 하는 게 좋다.
고객은 당신에게 특별한 것을 요구하지도 않는다.
단지 고객으로서 가치를 바랄 뿐이다.
고객의 가치를 높여 주면 당신은 두 날개를 다는 것이나 다름없다.
그 이름 고객, 당신의 모든 것을 보고 있다.
당신의 사업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태양이 고객이 되게 하라.
2024.11.01 - [최웅섭 GB MBA 강의 모음] - 블로그 2. CEO의 소통 중요성
블로그 2. CEO의 소통 중요성
2. 이야기 나누기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 강화038 최웅섭 GB MBA 이야기 나누는 소셜 CEO 되기.pdf - 2많은 소비자들은 이제 CEO의 목소리가 직접 전달되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기업을 평가하고 신뢰를
winsemy.tistory.com
'부동산 주식 코인 시장 전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사업에서 청렴함이라? (3) | 2024.11.19 |
---|---|
블로그 상품에 대해 철저히 공부하라. (2) | 2024.11.18 |
블로그 사업은 명품으로 말한다. (0) | 2024.11.18 |
블로그 디지털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0) | 2024.11.18 |
블로그 지리 정보 시스템(GIS) 분석가 GIS Analysts (2) | 2024.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