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 고객을 사로잡는 신비한 기술
고객은 심술쟁이임과 동시에 끊임없는 변화를 요구한다.
이런 고객이 많을수록 기업은 더 많은 투자하게 될 것이다.
기업은 고객을 사로잡는 특이한 매뉴얼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고객은 수시로 변하는 카멜레온 같기 때문이다.
고객은 가치를 얻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기업에 투자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기업은 고객과 상생한다는 논리를 가져야 한다.
제품을 위하여 사업하지 말고 고객을 위하여 사업하라.
고객은 절대 당신의 사업에 실망을 주지 않는다.
2024.11.12 - [위대한 직업 100 이야기] - 블로그 해양 생물학자 Marine Biologists
'365일 사업을 성공시키는 로드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매출의 핵심에 접근하라. (2) | 2024.11.30 |
---|---|
블로그 과학적, 민간 치료법 역할? (0) | 2024.11.29 |
블로그 Marketing이란 (0) | 2024.11.27 |
블로그 사업은 총체적 융복합이다. (0) | 2024.11.27 |
블로그 성공을 위하여 다양성 인정하기 (0) | 2024.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