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서 올리는 수익과 내부에서 비 손실 수익
시장에서 올리는 수익과 내부에서 비 손실 수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과학적 매출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필요합니다.
브랜드와 상품이 만들어지고 훌륭한 서비스가 받쳐주면서 내부와 외부의 매출구조를 만들면, 1.5배의 가격 인상의 효과가 있다고 경영학자들은 이구동성으로 말합니다.
많은 사람이 매출 마케팅하면 전문가만 할 수 있다. 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전문가가 더 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케팅은 전문가의 소유가 아닙니다.
누구든지 할 수 있는 경험되어진 방법의 하나입니다.
여러분이 제 강의를 마칠 때가 되면 여러분은 마케팅 전문가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저의 마케팅은 강의는 사업의 현장에서 경험하고 실전에서 체득한 것을 바탕으로 이론화한 것입니다.
제 마케팅 강의는 쉽고 재미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업을 성공적으로 인도하여 줄 것입니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2604525
'365일 사업을 성공시키는 로드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창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돈이다 (0) | 2024.10.19 |
---|---|
블로그 기술의 또 다른 중요한 핵심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능력 (8) | 2024.10.18 |
블로그 돈 없는 창업하지 마라. (4) | 2024.10.18 |
블로그 돈 버는 사람은 따로 있다. (5) | 2024.10.17 |
블로그 제품의 가치를 팔아라. (0) | 2024.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