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사업에서 차별화하는 것이 중요
수많은 사람이 사업에서 차별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진정한 차별화에는 머리를 가우뚱 합니다.
무늬만 차별화는 차별화가 아닙니다.
당신만의 무늬를 가진 차별화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마케팅에서 강조하는 차별화는 기업의 성공 여부를 판단하는 지름길로 가는 것입니다.
하지만 모두가 차별화를 부르짖지만, 진정한 차별화는 모릅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로 디테일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입니다.
이유는 눈에 띄지 않기 때문입니다.
둘째는 학습능력이 모자라거나 학습할 이유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셋째는 운을 실력으로 착각합니다.
실패의 경험을 운이 없다고 한탄하는 사람들입니다.
넷째는 질보다 양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양이 있어야 질이 나오는 것입니다.
물론 질도 중요합니다.
다섯째는 피드백을 찾지 않습니다.
피드백은 새로운 것을 지향하는 목표를 만들어 주는 동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무시한 차별화는 성공하지 못합니다.
'2025년 부동산 시장 전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략이란? 방향을 잡는 것 (3) | 2024.10.25 |
---|---|
블로그 기술은 비즈니스 성공의 중요한 요소 (0) | 2024.10.23 |
블로그 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7) | 2024.10.22 |
블로그 나만의 특징을 만들어라. (1) | 2024.10.21 |
블로그 기술은 비즈니스 성공과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 (0) | 2024.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