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를 통해 상대방을 배려하는 방법
대화는 소통하기 위함이다.
많은 사람이 대화를 일방적으로 자기의 의사를 전달하는데 집중하는 경향이 강하다.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방에 대한 배려의 마음을 가지는 것이다.
첫째 대화는 상대방의 요구를 알아 전달하도록 하라.
둘째 혼을 담아서 대화하여 상대방의 신뢰받아라.
셋째 콘텐츠의 질을 높여서 상대방에게 만족을 주라.
넷째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프로의 기질을 보여주라.
다섯째 상대방의 질문에 답할 수 있는 준비를 철저히 하라.
여섯째 진실과 신뢰를 보여주고 거짓말하지 말라.
일곱째 사람이 사람을 제일 무서워한다.
상대방에게 무한의 신뢰를 얻었다면, 당신의 사업은 성공의 디딤돌을 만든 것이다.
2024.10.21 - [사장님을 위한 캐리어 빌딩] - 블로그 기술은 비즈니스 성공과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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