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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고객은 한번 기억한 것을 좀처럼 바꾸려고 하지 않는 심리

by 불의 나라 회장 2024. 12. 7.

고객은 한번 기억한 것을 좀처럼 바꾸려고 하지 않는 심리가 있습니다.

 

남들이 사니까 나도 사야 할 때가 있습니다.

한 마리 양이 되어 다른 양을 따라가는 꼴입니다.

과거에는 말을 타고 다니던 사람들이 차를 보고 차를 사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차 시장은 엄청나게 커졌습니다.

요즘 4륜 자동차가 요즘 인기를 누립니다.

그러다 보니 나도 살까? 하면서 사 버립니다.

남들이 산다면, 나도 산다는 생각을 가지게끔 되어있습니다.

나는 고객에게 전광판을 팔 때 전광판 판매할 때부터 퍄샤드라는 하나의 브랜드 개념으로 접근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맺었습니다.

그리고 하나를 파나 두 개를 파나 같은 시간, 같은 노력이 들어가는 것을 발견하고는 항상 두 개를 세트로 팔았습니다.

좀처럼 바꾸지 않는 고객의 기억을 완전히 바꾸게 했습니다.

이것이 비즈니스의 맛입니다.

당신도 나처럼 틈새를 파고들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각인된 고객의 사고를 바꾸려면 고객의 니즈를 잘 알아야 합니다.

그러면 고객은 영원한 나의 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의 독특한 속성과 아이디어로 고객을 사로잡는 방법을 마케팅 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은 순탄대로 걸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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