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한번 기억한 것을 좀처럼 바꾸려고 하지 않는 심리가 있습니다.
남들이 사니까 나도 사야 할 때가 있습니다.
한 마리 양이 되어 다른 양을 따라가는 꼴입니다.
과거에는 말을 타고 다니던 사람들이 차를 보고 차를 사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차 시장은 엄청나게 커졌습니다.
요즘 4륜 자동차가 요즘 인기를 누립니다.
그러다 보니 나도 살까? 하면서 사 버립니다.
남들이 산다면, 나도 산다는 생각을 가지게끔 되어있습니다.
나는 고객에게 전광판을 팔 때 전광판 판매할 때부터 퍄샤드라는 하나의 브랜드 개념으로 접근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맺었습니다.
그리고 하나를 파나 두 개를 파나 같은 시간, 같은 노력이 들어가는 것을 발견하고는 항상 두 개를 세트로 팔았습니다.
좀처럼 바꾸지 않는 고객의 기억을 완전히 바꾸게 했습니다.
이것이 비즈니스의 맛입니다.
당신도 나처럼 틈새를 파고들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각인된 고객의 사고를 바꾸려면 고객의 니즈를 잘 알아야 합니다.
그러면 고객은 영원한 나의 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의 독특한 속성과 아이디어로 고객을 사로잡는 방법을 마케팅 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은 순탄대로 걸을 수 있습니다.
2024.11.21 - [사업을 일으키는 로드맵] - 블로그 비교와 경쟁 속에서 진정한 성공을 찾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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