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세 웨이브 라디오를 생산하는 회사
감성 마케팅은 고객의 감성에 호소하는 것이다.
고객의 지성, 감성, 이성, 행동, 나아가 색채, 형태, 소재를 통해서 특정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다.
이것이 더 어려울 수도 있다.
잘못하면 제품의 가치를 떨어트릴 수 있다.
감성만 전달하여 제품이 싸구려라는 인식을 줄 수 있다.
연령대별 감성이 틀릴 수 있다.
연령대별로 감성을 자극하는 방법을 연구하여 활용하여야 효과적이다.
어린이에게 호소하는 방법이 어른에게 맞을 수 없다.
보세 웨이브라는 회사는 “라디오를 틀어보기 전에는 저희 제품이 아주 작아 보일 것이다.”라고 광고하고 있다.
하지만 이 감성 자극 광고 덕분에 대중 과학이 수여하는 최고의 발명상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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