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고객을 만드는 방법
충성고객은 기업을 살리기도 하고 성공도 하게 해준다.
고객은 사업을 확장하는데 강력한 도구가 된다.
고객 중심의 사업에 집중하는 것이 타당하다는 결론이 나온다.
충성고객을 만들기 위해서는 상품에 대해 완전함도 중요하다. 하지만, 고객에게 감동을 주어야 한다.
반대로 충성고객이 빠져나가는 이유는 상품에 대한 불안과 고객에 대한 “무관심”이 “더” 크다.
고객은 작은 것에도 감동한다. 고객을 무한정 감동하게 하는 전략이 중요하다.
고객 만족은 고객에게 진심으로 배려하고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 순위에 두면 고객은 영원히 내 품에 있을 수 있다.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할 선물을 준비하라.
고객은 당신에게 무한한 신뢰를 보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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