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 블로그는 삶의 판도를 바꾸는 법칙과 비즈니스를 지배하는 전략을 제공합니다.
과거의 이야기꾼 세계사 산책

블로그 충성 고객을 만드는 방법

by 불의 나라 회장 2024. 10. 14.

충성고객을 만드는 방법

성고객은 기업을 살리기도 하고 성공도 하게 해준다.

고객은 사업을 확장하는데 강력한 도구가 된다.

고객 중심의 사업에 집중하는 것이 타당하다는 결론이 나온다.

충성고객을 만들기 위해서는 상품에 대해 완전함도 중요하다. 하지만, 고객에게 감동을 주어야 한다.

반대로 충성고객이 빠져나가는 이유는 상품에 대한 불안과 고객에 대한 무관심크다.

고객은 작은 것에도 감동한다. 고객을 무한정 감동하게 하는 전략이 중요하다.

고객 만족은 고객에게 진심으로 배려하고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 순위에 두면 고객은 영원히 내 품에 있을 수 있다.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할 선물을 준비하라.

고객은 당신에게 무한한 신뢰를 보낼 것이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01233352

 

굶주려도 풀을 뜯지 않는 사자처럼 | 최 웅섭 - 교보문고

굶주려도 풀을 뜯지 않는 사자처럼 | 프롤로그 나는 군 복무 중 GP에서 생활할 때 소대 구호를 사자는 굶주려도 풀을 뜯지 않는다로 정해서 취침 시는 물론 야간 근무 투입 시, 도로 정찰 나갈 때

product.kyobobook.co.kr